Hotel de France
콰르티에 뒤 포트 숙소 구하기 쉽지 않으시죠? 그래서 평이 좋은 숙소 중 하나인 Hotel de France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“품질 좋은 위치와 가장 정확한 품질/가격 비율 we are in Monaco !!…” “좋은 발견. 우리는 하룻밤 만 머물 렀지 만 방은 정말 좋았고 너무 작지 않았습니다. 몬테카를로의 …” |
Standard Double Room../ 3평
스탠다드 트윈룸 (Standard Twin Room)/12m²
Standard Triple Room (싱글베드 3개)
Hôtel de France는 모나코 대공궁과 에르퀼레 항(Port Hercules)에서 도보로 10분 내 거리에 있으며, 평면 와이드 TV가 비치된 감각적인 객실과 전역에서 가동되는 에어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호텔의 여행 가방(짐) 보관 서비스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, 바(Bar)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. 계단으로 출입 가능한 각 객실에는 샤워기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.
가장 중요한 요금대! Hotel de France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?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174,516원인데요..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.
Hotel de France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/서비스는 무료 Wi-Fi (모든 객실), 바(Bar),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, 숙소 내 주차장, 24시간 경비 서비스,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습니다.
입실/퇴실시간▶15:00 / 11:00
콰르티에 뒤 포트 / 6 Rue de la Turbie